넷플릭스 영화 추천 "미스터 주_사라진 VIP" (줄거리/스포주의)
넷플릭스영화추천
코미디영화추천
킬링타임영화추천
미스터주_사라진VIP
2020년 1월 22일 개봉
출연 :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신하균,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 등등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 강아지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들에 더욱더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영화는 2020년 1월 22일에 개봉한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입니다.
주인공인 국가정보국 요원 주태주는 각맞추기를 좋아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는 것을 좋아하는 인물로 동물과 함께 사는것은 꿈도 꾸지 못하는 성격의 인물이다. 그러던 어느 날 중국에서 오시는 귀한 특사님인 판다 밍밍을 경호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렇지만 갑작스러운 테러로 밍밍은 납치되어 버리고 테러로 정신없는 와중에 머리까지 부상을 입게 된다.
부상을 입은 후부터 갑작스레 동물들의 말소리가 들리게 되고 우연히 테러 때 본 군견 1478인 알리가 테러범을 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동물이라면 질색팔색 하며 싫어하는 주태주요원이지만 특사님 판다 밍밍을 찾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함께 하게 된다.
하지만 알리와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깨닫게 된다. 한번 마음을 연 알리는 주태주요원에게 한 없이 마음을 주게 되고 그 마음을 느낀 주태주 요원도 알리에게 마음을 주기 시작한다. 이전에는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가 자신을 희생하면서 까지 동물을 아끼는 모습을 이해하지 못하고 게다가 딸이 동물을 좋아하는 모습을 이해하지 못하는 인물이었는데 동물을 아끼는 마음이 커지게 된다. 그러면서 멀어졌던 딸 서연과의 마음의 거리도 좁혀지고 가까워지게 된다.
게다가 알리를 통해서 테러범을 추격하는데도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그러던 중 함정에 빠져 주변 요원들에게 질타를 받게 되면서 작전에서 제외된다. 그런 상황을 모르는 알리는 특사님 판다 밍밍의 위치를 파악하게 되고 그 사실을 알려주기 위해 주태주에게 가지만 내치게 된다. 결국 알리는 다시 1478이라 불리며 군대로 끌려가게 되고 안락사의 위험을 받게 된다. 그 사실을 안 주태주는 다시 알리를 구하러 가고 다시 한번 밍밍을 구하러 간다.
테러범은 판다를 이용 해서 한중 수교 때 테러를 하려 하지만 판다를 빼앗기자 계획을 바꿔 경호견과 알리에게 폭탄을 먹이게 된다. 죽을 위험에 놓인 알리와 경호견들!! 이를 막기 위해 주태주는 작전에서 제외 되었지만 다시 한번 현장을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이미 낌새를 눈치챈 테러범은 폭탄을 터트리기 위해 버튼을 누른 상태였고, 이때 주태주는 예전 자신의 동료 만식이 가지고 있던 볼펜에 달린 전자파 차단기를 생각하게 되고 그것을 이용해서 테러를 막게 된다.
그 사이 알리는 도망친 테러범을 쫓아가고 몸싸움을 하던 중 쓰러지게 되고 총을 맞을 위기에 놓인다. 그때 뒤쫓아 온 주태주요원은 몸을 날려 알리를 보호한다. 딸이 말했던 "사람 구하기 위해 죽은 개는 있어도, 개를 구하기 위해 죽은 사람은 없을껄?!"하는 말이 떠오르며 총을 대신 맞는다.
결국 테러범은 체포되고 모든 상황은 정리가 된다. 맹활약을 한 알리는 큰 상을 받게 되고 주태주요원도 다시 복귀를 하게 된다. 마무리는 해피엔딩♥
" 예고편을 보고 어쩌면 뻔한 내용의 이야기이지만 그래도 보고 싶었던 그런 영화였다. 영화에 나온 알리를 보면서 힐리가 떠올랐고 보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였다. 따뜻한 이야기와 웃음이 있는 그런 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 추천드립니다."